Oculus Go 주문 후기

2018. 8. 28. 15:01

영화나 Netflix를 보기에 제격일것같아서 오큘러스 고를 구입했다


일반적인 쇼핑몰보다는 조금 복잡한 편이지만 주문 자체는 쉬웠다. 미리 받아둔 통관부호로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다. 보이기는 국내에서 배송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오큘러스는 홍콩에서 배달해준다.



FEDEX로 배송되는데 이메일 인보이스를 받아보면 추적이 용이하다.



인보이스를 받으면 송장번호와 링크가 뜬다. 해당 링크는 FedEx Tracking 링크이다.



실수했다고 생각했던것이 한국어로 주소를 적었던것이었는데 전혀 문제가되지 않았다.


중간에 일이 생겨서 수취 주소를 바꿔야했다. 전화를 해서 방문수령이라도 가능한지 물었지만 이미 통관이 끝나고 발송을 준비하는 상태라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다. 내일이면 받을 수 있을거라 하였다.


배송이 정말 빠른듯하다. 주문은 토요일 저녁에 했으니 영업일이 아닌 주말을 제외하면 3일만에 도착할 예정인것이다. 3일이면 국내에서도 충분히 걸릴 수 있는 시간인데.. 홍콩에서 오는 물건이...


한국어로 주소를 적어도 아무 문제 없었다. 주문할때 참고하자

'Revi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VR 업그레이드 버젼 리뷰  (0) 2018.07.07
XBOX ONE S 컨트롤러 벌크 구매 후기  (0) 2018.05.30

+ Recent posts